[각골난망] 공부차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ngbooc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2-21 16:29 조회3,629회본문
지금, 중국은 코로나19 때문에 모든 학교는 기한없는 휴교령을 내렸고, 출입의 제한을 명령했습니다. 물류가 마비되어 중국차 수입은 어렵습니다.
춘차 생산에도 영향을 미칠것 같고, 한국에 2020년 춘차 수입은 4월까지는 어려워 보입니다.
공부차는 국내 차류 생산에 집중하여 좋은 차를 제공하는데 힘쓰겠습니다.
중국 정부는 옷을 두텁게 입고, 실온을 높여서 체온을 37도로 유지하고, 따뜻한 차를 자주 마셔서 면역력과 저항력[면역력은 병원체(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나 세균)가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우리의 몸을 지키는 힘이라고 볼 수 있고, 저항력은 병원체가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그 병원체가 일으키는 증상을
이겨내려고 하는 힘] 을 높여서 감염 예방을 권고하면서, 중국의 유명차창과 대리상, 수장가들이 합심하여
발효된 묵은 차를 국가에 기부하는 행렬이 이어지고 차 마시는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발효된 묵은차가 열감이 좋고 체내 흡수도 빠르기 때문입니다.
기부된 차는 의료진, 보안원, 경찰, 공무에 힘쓰는 모든 분들과 그 가족들의 심리적 안정을 찾아주고 기운을 차리는 힘이 됩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한국도 외출을 삼가고 자가격리가 필요한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 시점에 공부차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차를 공부하면서 "차가 나라의 흥망성쇄에 필요한 중요한 전략물자" 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아직 정부가 차의 중요성을 잘 모르기 때문에 공부차가 한국에 천지운차창을 설립해서, 한국에 많은 차를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차가 면역력과 저항력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국가적 재난에 공부차가 확보한 차중의 일부를 가정에서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도록 할인 하겠습니다.
공부차는 그 동안 가격이 인상되는 보이차에는 할인정책을 하지 않았습니다.
소량 남은 보이차에 한해서 다다익선 할인 판매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천지운 대표 박성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