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기 생산 관리와 포장에 담긴 철학 이해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0.21) 작성일23-12-19 11:17 조회490회본문
두기 회장이 그 동안 두기 브랜드 정립을 위해 정말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보입니다.
차 만드는 전 과정을 녹화하고, 단채단제(단주 채엽, 단주제작), 독립심평, 여러단계로 엄선하여 극치의 병배를 보여줍니다.
두기는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굉장히 많은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NFC칩이 탑재된 전자내비가 미래 보이차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보이차의 공예세계는 당신이 상상한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어메이징 두기-

시원하고 상쾌한 맛이 있는 동시에 진한 맛이 명확합니다.
향기는 맑고 우아하고 멀리 퍼져나가고, 차탕은 포만하고 풍부합니다. 고삽미가 풍족하고, 빠르게 사라집니다.
입안에 쓴맛이 전혀 남지 않고, 단맛과 회감이 매우 빠르게 입안 전체로 퍼져 나갑니다.
생차를 저 물컵에 마셔도 된다.
왜냐면 병배를 통해 협조성, 조화로운 풍미로 거칠지 않다는 점을 강조한 장면입니다.
회미향 :
풍요로운 향기가 직접적으로 목구멍에 닿고, 목구멍에 운과 첨향이 있고. 청량감이 있고, 남아있는 향이 지속됩니다.
수생향
차탕의 향기가 높고, 풍부한 층차감 변화가 있습니다.
맑고 시원한 청색 과실향이 위주이고, 담담한 화향이 은은하고,식은 찻물에서 향이 더 명확합니다.
보이생차 향기 3대 경지
수함향, 수생향, 회미향의 층차감이 풍부합니다.
고향형 우롱차를 마시고, 녹차를 마시는 다우들의 보이차 입문용으로 추천합니다.
이동하는 소창고 : 층층이 보호되고, 품질 보장됩니다.
복막공예 : 방수, 쇄수(수분을 가둠)에 좋습니다.
소공(작은구멍)설계 : 조습한 남방기후에서는 방조방습을 하고, 만약 날씨가 건조하면 작은 구멍을 열어서 공기를 통하게 합니다. 만약 날씨가 조습하면 밀봉하여 습기를 차단합니다. 건조한 북방기후에서는 수분을 가두어 습기를 보호하고, 만약 습윤하면 작은 구멍을 열어서 수분을 흡수하고, 만약 날씨가 건조하면 작은 구멍을 봉폐하여 습기를 보호합니다.
죽순 껍질 포장 : 생태환경보호, 방조(조습해지는 것을 예방), 직사광선을 피하고, 후기 진화에 유리합니다.
3층외포장 : 두기 포장상자는 3중 방조쇄수(조습해지는 것을 예방하고 수분을 가둠)작용을 갖추고 있습니다. 1통 포장, 2통포장, 건포장까지 3중으로 보장하고, 안심 보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