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상두, 상급의 작품, 모두의 마음을 기쁘게 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0.21) 작성일24-11-29 19:46 조회217회

본문

상두(上斗)는 두기(斗记) 생차 시스템에서의 기본식품급, 단맛과 부드러운 스타일의 블렌드 보이차입니다. 

상두는 분명한 맛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 품질이 안정적이고, 저장 및 변환이 우수하며, 2008년부터 현재까지 연속적으로 안정적인 제품 라인을 제공합니다. 

"맛있고 저렴하며 친근하고 실용적"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많은 차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으며, 매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일상 필수 차입니다.


차의 대중소비 제품, 장인정신으로 정교하게 제작


상두는 2008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여전히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클래식 레시피를 계승하고 세월의 변천을 겪으면서도 많은 오랜 차 애호가들의 기억에 남는 고전적인 맛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원료와 소재에 더하여, 두기의 선견지명적인 블렌딩 철학과 뛰어난 블렌딩 기술이 상두의 우아한 향미를 만들어냅니다. 

지속적인 품질, 폭넓은 맛, 친근한 가격으로 상두는 수많은 차 애호가들의 미각을 사로잡아 최고의 국민 차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럽고, 폭넓은 적합성


2201 상두는 매년 상두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이어가며, 신선하고 풍부하며 활력 넘치는 맛을 제공합니다. 

차의 국물은 우아하면서도 부드럽고 친근한 품격을 발산하며, 매우 높은 적합성을 자랑합니다. 

식물의 향이 주조를 이루고, 달콤한 향과 꽃향기가 맑고 복합적으로 어우러지며, 컵 바닥의 향은 우아하고 달콤합니다. 

음용 후에는 여운이 남습니다. 차의 국물은 신선하고 풍부하며, 맛의 균형이 잘 잡혀 있고, 국물의 질감은 부드럽습니다. 

달콤함 속에서 가끔씩 미세한 쓴 맛이 나타나며, 사라진 뒤에는 뚜렷한 단맛과 편안한 입안의 감촉이 길게 남습니다. 향기, 차의 국물, 여운 모두가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친구에게 안부를 전하거나, 친구와의 만남, 가족 모임, 비즈니스 대화, 방문, 기념일 축하 등, 모든 상황에서 필요한 차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