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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 당시 1801 태두 소개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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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73.88) 작성일24-12-29 10:00 조회8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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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斗记(두기)는 《斗记古树单株计划》(두기 고수 단주 계획) 발표회에서 화남농업대학교 차학과 박사생 지도교수인 황야휘 교수의 발언을 인용하면서, 

윈난의 고수차가 독특한 개별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희소하고 재생 불가능한 자원으로서 과학적인 보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두기는 이러한 보호에 대한 모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연구적인 태도로 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두기의 단주 계획이 계속 진행 중이며, 두기만의 고수 단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수 단주 선정 기준**


고수 단주는 명확한 나무형 기준을 갖춘 차 나무 개체의 원료를 선택하며, 나무 나이가 300~500년 이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원칙적으로 란창강 강외 차 나무 둘레는100cm 이상, 란창강 강내의 차 나무 둘레는 80cm 이상이며, 전체 높이는 5m 이상, 생장이 강하고, 봄철 단주 채엽 수확량이 6kg 이상이어야 합니다.


고수 단주가 희귀하고 소중한 이유는 

첫째, 차 나무의 나이가 많고 생장 상태가 여전히 왕성하며, 

둘째, 각 차 나무가 단채 단제 방법으로 제작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두기의 고품질 기준 블렌딩 기술과 결합하여 독특한 맛 경험을 창출합니다.


**자원 관리**


최고급 원료의 진정성과 추적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두기는 고수 단주 전담 팀을 구성하여 모든 단주 고수에 대한 정보를 완벽하게 기록합니다. 

전 과정이 촬영되어 단주의 품질이 보장됩니다.


**고수 단주 제작 공예 및 기술**


두기는 2006년 초기 제조 공장을 설립한 이후 1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서쌍판납 지역에 50개 이상의 초기 제조 공장이 있습니다. 

두기는 보편적으로 보이차에 대한 연간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공예 시스템이 거의 완벽해졌습니다. 

"나는 두기가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두기의 방향은 틀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제작 공예**


어떤 관점에서는 보이차의 제작 공예가 다른 차 종류처럼 성숙한 상태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두기의 보이차 제작 공예 또한 최고 수준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보이차는 다른 차 종류와 달리 완제품으로 즉각적으로 우열을 판단할 수 없으며, 5년, 8년, 10년 또는 20년이 지나야 초기 공예가 기대한 효과에 도달했는지를 검증할 수 있습니다.


두기는 지난해부터 대규모로 단주를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는 단주보다 더 고급스러운 제품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이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소량의 성공적인 시도를 거친 후 대량 생산을 해야 합니다. "두기 고수 단주 계획"이 바로 그런 과정이며, 결과가 아닙니다.


**전 과정 모니터링**


"두기 고수 단주 계획" 프로젝트 전 과정에서는 '집행 장치'를 사용해 모든 단주 원료의 높은 추적 가능성을 기록합니다. 

단주 수확 시점부터 '집행 장치'가 작동하여 전체 수확 과정을 기록하고, 완료 후에는 데이터를 복사하여 보관합니다. 

단주 신선 잎이 초기 제조 공장에 도착한 후에도 모니터링 장비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심사**


보이차의 선택 과정도 매우 엄격합니다. 

첫째, 공예상 모든 단주의 신선 잎이 완벽하게 처리될 수는 없으며, 

둘째, 심사 전에 단주 자체의 품질이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지 평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심사 과정에서 불합격이 발견될 경우 모두 제외됩니다.


'태두'는 두기 단주 시리즈의 최고 품질 제품으로, 우리가 추구하는 '극치 맛'입니다. 

이 '궁극의 블렌딩'은 선택된 원료, 두기의 지속적인 정밀 공예 추구, 그리고 핵심 공예 담당자가 10년 이상의 블렌딩 기술을 쌓아 올린 완벽한 협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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