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2014년 오주 차창[梧州茶厂] 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외담당 작성일15-01-23 12:42 조회2,321회

본문

2014년 자치구 공급 판매처의 정확한 영도하에서 광서 오주차창에서 전국 경제 하행 압력, 심각한 시장 형세, 생산 원가 상승 등 악재를 극복하여 왔으며 생산 경영과 브랜드건설에 더 한층 노력하여 삼학“三鹤”브랜드 육보차[六堡茶]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진급시켰습니다.
640.webp.jpg
 
1.견실한 생산경영발전. 2014년 전체 직원들의 노력하에 전년 육보차 가공율은 2013년에 비해 8.8% 증가, 판매액과이윤도 2013년에 비해 증가하여 구련사의 경영 업적 목표에 도달하였습니다. 부단한 노력을 거쳐 오주 차창[梧州茶厂]은 다시 한번 식품 안전 관리 체계 인증서《食品安全管理体系认证证书》、AAA급 표준화 양호 행위 증서《AAA级标准化良好行为证书》,최초로 생태 원산지 제품 보증서《生态原产地产品保护证书》,생산 안전 우수 품질 육보차의 능력을 더하능 진급시켰습니다.
640.webp (1).jpg
 
2. 차일 활동 밝은 장면: 2014년 최대 차일 활동은10월19일-21일 중국 차업 경제 연회 육보차[六堡茶] 발람 교역회는 광서 오주시[广西梧州市]에서 개최되였습니다. 자치구 공급 판매 연합사에서 주최, 오주 차창은 협조 개최, 유철삼[刘泽森]공장장이 논단에서《弘扬六堡茶文化,发展六堡茶产业》의 전제 발언을 하여 박람회 대표님들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오주 차창은 중국 차업계 유통 협회 2014년 중국 육보차 추천 브랜드 영예 칭호를 획득했으며 박람회 대표 참관 고찰지로 선정되여 참관 인원수는 300여명에 도달하였습니다. 11월19일 중국 국제 브랜드 협회에서 주최된 2014년 제7기 “金芽奖·陆羽奖” 중국 차품 브랜드 성대한 의식이 광저우에서 개최되였습니다. 오주 차창 삼학 브랜드는 육보차 대상: 중국 육보차 상징성 브랜드 입니다. 육보차0308 제품은 제3기 국음컵“国饮杯” 전국 찻잎 대회에서 1등상을 획득하였으며 제11기 중국 동맹 박람회[东盟博览会] 농업 전시 흑차류 금상 획득, 고수차병“古树茶饼”제품은 2014년 중국 북경 차업 박람회에서 금상을 획득하였습니다.

640.webp (2).jpg
 
3.기술 혁신 성과. 2014년 오주 차창 혁신 기술은 큰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육보차 건식 천화창 “六堡茶干式陈化仓”등 3종 항목 연구 결과는 국가 발명 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찻잎 사분 생산라인“茶叶筛分生产线”등 6종 연구 성과는 국가 실용 신형 특허 취득, 육보차 발금화 형성 기리 및 관건 공제 기술 연구《六堡茶发金花形成机理及关键控制技术研究》성과는 오주시 과학 진보 1등상을 획득, 육보차 발효 공예 자동 공제 기술 연구《六堡茶发酵工艺自动控制技术研究》성과는 광서 과학 진보 3등상을 획득하였습니다. 기업은 광서 창신 기업“广西创新型试点企业”、자치구급 기업 기술 중심“自治区级企业技术中心”、중국 찻잎 학회 찻잎 과학 시범 기지“中国茶叶学会茶叶科技示范基地”、고신 기술 기업“高新技术企业”등 영예 칭호를 획득하였습니다. 유철삼[刘泽森] 공장장은 아시아 브랜드 협회 중국 생태 원산지 브랜드 현신가“中国生态原产地品牌创新人物” 칭호 획득, 하지강[何志强] 부 공장장은 중국 찻잎 학회 전국 우수 찻잎 과학 혁신 기업가 칭호를 획득하여 차 업계에서 충분한 확신을 받고 있습니다.
640.webp (3).jpg
 
4.브랜드 구축 단계. 2014년 계속하여 브랜드 구축에 강화, 좋은 브랜드 이미지 만들기, 전국 뛰여난 품질과 우수 신용 기업 “全国质量和服务诚信优秀企业”、중국 생태 원산지 지명 브랜드“中国生态原产地知名品牌”、2014년 중국 육보차 상징 브랜드“2014中国六堡茶推荐品牌”、시 5.1 노동상장“市五一劳动奖状”등 칭호를 획득. 삼학“三鹤”브랜드 육보차는 광서 명품 브랜드 제품 “广西名牌产品”칭호를 획득. 절강 대학[浙江大学CARD] 중국 농업 브랜드 연구 센터 와 중국 찻잎 브랜드 가부치에 대한 보고에 따르면 2014년 오주 차창 삼학[梧州茶厂“三鹤”] 브랜드 가부치는 2.43억 위안, 2013년 브랜드 가부치 1.97억 위안에 비하여 0.46억 위안이 증가 되여 중국 찻잎 기업 제품 브랜드 순위 에서 29위에 도달하였습니다.
640.webp (4).jpg
 
640.webp (5).jpg
 

[이 게시물은 공부차님에 의해 2015-09-17 14:41:36 차회사소개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