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뉴스 | 프랑스 사치품 수석 디렉터 장베이가 말하는 보이차 사치품으로서의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73.88) 작성일24-11-24 09:40 조회65회

본문

보이차의 사치품으로서의 길


보이차의 가격은 몇 천 원대에서 시작해 수 억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보이차의 고급화를 탐구하는 과정에서 많은 차인들이 끊임없이 탐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치품 산업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장베이(张蓓)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든 사치품은 장인정신, 문화 기호와 같은 요소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사치품은 반드시 자신만의 문화 전통 속에서 성장해야 하며, 매우 대표적이고 선도적인 특징을 가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 사치품의 창립자나 대표 인물은 이러한 품격을 갖춰야 합니다. 

즉, 그들은 시대의 선두에 서서 시대를 전통으로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한 차 브랜드의 창립자가 이 브랜드를 사치품 차 브랜드로 만들고자 한다면, 먼저 영적인 요소가 필요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정신적인 추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정신적인 추구가 현재 시대의 사람들에게 큰 영양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피라미드 아래의 사람들도 이로 인해 혜택을 받으며, 그들이 동경하는 생활 방식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꼭 최상급의 차를 마실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그들이 동경하는 삶의 방식을 드러낼 수 있어야 합니다.”




프랑스 사치품 수석 디렉터를 역임한 장베이씨는 보이차 사치품 산업 성장 발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와의 이러한 대화는 우리에게 큰 가치를 줍니다. 

각기 다른 경험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시각이 모여 보이차에 집중합니다. 


이는 우리가 끊임없이 성찰하고, 조화를 이루며, 개척하고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장베이와의 이번 대화는 보이차 산업에서 문화와 전파를 탐구하는 많은 차인들에게 새로운 생각과 영감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