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다회 | [소로차실 청담] 5월-6월 다회 - '사계四季'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0.21) 작성일24-05-09 20:14 조회314회본문
안녕하세요.
공부차 청담 소로차실에서 건강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회를 시작합니다.
5월과 6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시는 때에 따라 비교하는 즐거운 감각을 느껴볼 수 있는 다회와
여러분의 안녕을 기원하고 건강한 차생활을 제안하는 다회로 구성됩니다.
최대 3명까지 동행하실 수 있고 단독으로 진행해드리는 시음다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5월-6월 시음다회 '사계四季']
운남 서쌍판납 두기 본사를 방문한 여행자들을 위해 사계를 주제로 한 차여행 기념제작차를 소개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 품질력과 수장의 가치가 높습니다.
사계는 인생의 각 시절에 비유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순응하는 대상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삶 한 켠에는 계절마다 때에 따라 마시기 적합한 차가 있기 마련입니다.
1. 춘기 春祺 정기당
맹고 정기당 수령 200여 년 순료 대수차.
정기당은 소빙도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향기로운 단맛과 고품질을 자랑합니다.
2. 하안 夏安 패기산
맹고 패기산 수령 200여 년 순료 대수차.
산지이름처럼 200년 넘는 대수차의 강한 힘이 화밀향과 어우러지며 조화됩니다.
* 정기당, 패기산 모두 맹고에 위치한 실명 차산으로 맹고 18채에 모두 포함됩니다. (서반산의 패기산, 동반산의 정기당)
* 두기가 지금까지 아껴두며 선보이는 차입니다.
산지명과 차의 맛 특성이 유사하여 차여행 참가자를 위한 차여행 기념차로 올해 첫 출시했습니다.
3. 추수 秋綏 3년진
3년 숙성된 대수숙차.
금호가 선명한 어린 찻잎 위주로 병배해 순후하고 깊은 맛이 편안합니다.
4. 동희 冬禧 10년진
10년 숙성된 대수숙차.
악퇴발효 후 10년간 후발효한 대엽으로 제작해 진향, 약향, 장향 등 다채로운 향이 안정감을 주고 잘 숙성되어 나는 단맛이 고급스러우며 아늑하게 뒤따르는 열감이 좋습니다.